본문 바로가기

여행

[뉴욕] 이스트리버 페리 선착장에서 페리타고 윌리엄스버그 가기










2015년 9월 어느 날씨 좋은날

브루클린 브릿지 건너, 덤보 들렸다가 천천히 걸어서

파크를 지나 이스트 페리 선착장으로 갔어요.

(선착장 사진이 없네유)

윌리엄스버그에 빠져서 문득 이스트 윌리엄스버그로 가야겠다 싶었고

페리를 타게 되었어요.

평소에는 그런생각이 안들었는데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이상하게 페리를 타고 가고 싶었지요.



그냥 표 사는 리어카 비스무리한 곳에서 표 사고

타라고 그래서 탔는데

왠열! 완전 눈이 휘둥그래!







이렇게 좋은줄 몰랐어요 *_*........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더 좋았던것 같아요.









바람이 좀 심하게 불긴 했지만 춥지도 않았고

속까지 시원한게

뭔가 뻥-! 뚫린 느낌!!!!!






미친듯이 찍었네요........ㅋㅋ

다음번에 가게되면

날씨 좋을때 꼭 다시 페리타러 갈려구요.




I Love Newyork~




이건 제가 찍은 동영상인데요...

제가 이런걸 처음 찍어봐서 엄청 흔들려요....

그냥 기분이라도 공유하고자 ㅠ_ㅠ......




뉴욕 가시는 분들 여유되시면 페리 한번 타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당!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뉴욕] [브루클린] 카페 Swallow!  (3) 2016.01.14
2014년 북미 스타벅스 카드  (14) 2016.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