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뉴욕] [브루클린] 카페 Swallow!




맨해튼에서 브루클린 방향으로 지하철 회색 L라인을 타고 Morgan Av역에서 내린후

(걸어가면서 찍어서 매우 흔들림...)






bogart St을 따라 올라오다보면 요런 카페가 나옵니다






Swallow라는 카페에요.





프렌치 프레스와 비건쿠키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냥 기본 아메리카노도 맛있었어요!

프렌치 프레스는 신맛이 많이 감돌았는데

제가 커피 신맛을 별로 안좋아함에도 불구하고

여기는 너무너무 맛있게 시큼해서 뉴욕에 있는 동안 되게 자주 갔어요 ㅎㅎㅎㅎ



내부를 살짝 보면



내부는 요정도구요,

뉴요커들, 브루클리너들 정말 많이 다녀가는 카페에요!

관광객들보다는

로컬들이 주로 오는 카페,

그래서 입소문 많이 안탔으면 하는 카페에요 ㅠㅠ

정말정말 좋아서 진짜 거의 매일 아침, 오후 (하루 두세번 간적도 있음)

가리지 않고 틈만 나면 갔었어요.

여기서 나와서 좀 더 올라가다보면

유명한 빈티지 샵도 있고, 근처도 되게 한적해서 좋습니다.

(해지면 좀 무서울것 같긴 함....)





이건 입구에 새그림.





분위기 캡인 카페,

이 카페 때문에 이 근처에 살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ㅠㅠ

(넘나 꿈만 야무진것,,,,,,,)

근데 이 근처가 밤되면 특히 위험하다는 소리듣고 짜졌다능.......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서 그런지

여기서 먹었던 따뜻한 프렌치 프레스 한잔이 너무나도 그립네요.

위치는 아래 공유하겠습니다~


Swallow Cafe

49 Bogart St, Brooklyn, NY 11206, 미국